Zoom 결제 문제 해결 - 이슈이슈
    반응형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서 청구를 거부하는 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으며 그중 대부분은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이 거부됨

    • 은행 또는 카드 발급사에 문의
    • 예상보다 가격이 높음
    • 카드 세부 정보를 입력할 수 없음
    • 결제 수단이 거부됨

    다음 결제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결제 카드 번호, 만료일, 보안 코드, 우편번호
    모든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다면 결제 수단을 다시 사용해 봅니다.

    은행 또는 카드 발급사에 문의


    결제를 시도할 때 일반적인 거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은행이나 신용카드 회사에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가 완료될 수 있도록 은행 또는 카드사에 금액과 결제 시도 시간을 알립니다.

     

    예상보다 가격이 높음


    예상보다 많은 요금이 청구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수수료: 일부 국가에서는 카드 회사가 국가 간 거래에 대해 추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현지 통화로 청구하더라도 통화를 USD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외환: 외화의 환율은 매일 변동합니다. 고객이 외화로 판매된 티켓에 대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티켓을 구매한 시점의 티켓 가격보다 더 많거나 더 적은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세부 정보를 입력할 수 없음

     

    등록한 카드를 업데이트할 때 세부 정보를 입력하려 하는데 필수 필드가 빈 상태로 유지된다면 정보를 다시 제출하기 전에 다음 권장 사항을 시도하세요.

    브라우저 캐시 지우기: 캐시를 지우면 임시 파일이 제거되고 필요한 공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크릿/비공개 창 열기: 시크릿 또는 비공개 창은 일반적으로 페이지 로드를 지연시킬 수 있는 쿠키 및 캐시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확장 프로그램 비활성화: 특정 확장 프로그램은 특정 작업의 수행을 막을 수 있으므로 실행 중인 브라우저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